커뮤니티BIFF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데일리

 

 

충무로 블루칩으로 거듭난 독보적 존재감의 배우들- 전여빈, 엄태구, 김소이의 단편영화 세 편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었던 ‘Day X Day - 커비배우전’! 상영이 끝난 뒤에는 전여빈 배우, 김소이 감독・배우와의 만남이 이루어져, 관객들과 함께 꿈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방법과 경험에 대한 뜻깊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커비를 대표하는 프로그램, 관객프로그래머의 참여를 통해 진행되는 ‘리퀘스트시네마’! 맥도날드 창업에 관한 영화 속 이야기에서 이어져, 현직 창업 실무자와 함께 ‘스타트업'에 관해 이야기해보는 시간 ‘당신을 변화시키는 영감’ <파운더>, 이명세 감독&윤유경 스크립터와의 만남 ‘기억 필름: 첫사랑’ , ‘리듬인탭’과 ‘부산STAPS’의 흥겨운 탭댄스 공연이 펼쳐진 ‘리듬 인 탭댄스’ <스윙키즈>까지! 게스트와의 만남, 토크 프로그램, 이벤트 등 다양한 상영 후 행사가 모두 이루어진 풍성한 하루였습니다.


 

중구 원도심, 비프 광장 한가운데에 세워진 특설무대에서는 <다시 만난 날들>의 상영 전 심찬양 감독, 장하은 뮤지션・배우와의 만남이 이루어졌습니다. 영화는 독보적인 커리어를 가진 뮤지션들, ‘슈퍼밴드’ 홍이삭과 천재 기타리스트 장하은의 출연으로 주목을 받았는데요. 잃었던 꿈을 좇아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다시 만난 날들> 속 명곡들이 비프 광장 야외무대에 울려퍼지며 가을 밤을 물들였습니다.

 

 

‘커비콜렉션’ 특별상영으로 관객들과의 만남을 가진 <어부바>의 최종학 감독과 정준호, 최대철, 이엘빈 배우! 커뮤니티비프가 열리는 부산 중구를 배경으로, 풍경만큼 정겹고 따스한 이야기로 감동을 전하는 영화 <어부바> 상영과 게스트와의 만남은 커비에게도 관객들에게도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동시대와 호흡하고 새로운 목소리를 응원하기 위해 모인 문화기획자 그룹 ‘청년기획단’의 시선으로 바라본 세상을 ‘친구’라는 주제에 담아 4일 반 동안 영화와 이벤트로 함께하는 ‘청년기획전’! 10월 7일에는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관계에 대해 이야기하는 <플립>이 상영되었고, 상영 후에는 이현 타로심리상담사와 함께하는 연애타로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청년기획전’의 상영과 이벤트는 10월 10일까지 계속됩니다!

 

 

부산 전체가 영화제 행사장이 되어 지역사회 공동체와 함께 역대 영화제 프로그래머 추천작을 상영하고, 게스트와의 만남과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네방네비프’도 문을 열었습니다. 부산진구의 부산시민공원, 동구의 유라시아플랫폼, 강서구의 록산, 사하구의 장림포구 부네치아, 서구의 천마산 에코하우스에서 첫 관객들을 만났습니다.

 

 

커봉이가 직접 운영하는 커뮤니티비프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커비 소식을 만날 수 있습니다.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 커비 참여 후기 이벤트 등 현장과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참여하고, 선물을 받아갈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커비에서 일어나는 일을 커뮤니티비프 홍보지원 자원봉사자의 시선으로 소개하는 데일리 SNS 컨텐츠 ‘봉봉이가 들려주는 커비 이야기’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CopyRight Since 2016-2021 COMMUNITY.BIFF.KR All Rights RESERVED.